The best Side of 소액결제현금화

Wiki Article

자주 묻는 질문 중 아이폰은 정보이용료 한도를 현재까지는 사용할 수 없다.

이미 수수료를 냈기 때문에 돌려받지도 못해 당황하는 분들이 많은데, 이미 벌어진 일이라 피해자가 된 사례를 볼 수 있습니다.

통신사에서는 휴대폰 소액결제 서비스를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휴대폰 소액결제로 온라인상에서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하면 다음달 통신비에 합산하여 청구되는 방식입니다.

하지만 이것은 소위 말하는 현금깡이기 때문에 나중에 물건 금액을 손해보고서라도 결제를 해주어야 합니다. 

그렇다면 현재 가장 많이 발생하고 있는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먹튀,사기 수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휴대폰결제 이용시 소액결제와 동일하게 이동통신사의 어플리케이션 또는 각 통신사의 대표사이트

문구이므로, 본인이 통신사 어플에서 휴대폰 소액결제 잔여한도를 조회하시고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진행 하면서 주의사항에 관련된 부분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소액결제현금화를 불법적으로 진행하지 않습니다! 합법적인 소액결제 상품권만 현금으로 매입합니다!

즉, 소액결제 한도를 다 사용해도 정보이용료 한도를 이용해서 추가로 현금을 구할 수 있습니다. (추가 소액결제 현금화가 가능하다는 장점)

* ‘다른 휴대폰 번호 사용’을 선택하면 해당 휴대폰에 대한 인증 절차가 있습니다.

정보이용료 매입을 하는 곳이 나날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정보이용료현금화 개인간 거래가 증가하고, 정보이용료를 현금화하는 모바일 게임 콘텐츠도 활발하게 거래되고 있기 때문인데요.

티머니, 캐시비와 같은 교통카드 충전을 휴대폰 소액결제를 통해서 충전한 소액결제정책미납 뒤 이를 다시 환불을 통해 현금화 할 수 있습니다. 

통신 요금을 제때에 맞춰 납부하지 못한 미납 휴대폰으로 소액결제정책미납 소액결제를 시도하면

Report this wiki page